라일리 머릿속의 살고 있는 감정들의 모험
라일리의 감정관리본부에서 이사 온 날, 머릿속에는 기쁨, 슬픔, 분노, 공포 등 다섯 가지 감정이 있었다. 하지만, 미네소타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온 라일리는 기대와 다른 문제에 실망했습니다. 라일리는 엄마와 함께 공룡공원에서 추억을 회상하며 웃었다. 릴리가 어렸을 때, 그녀는 슬픔에 사로잡혔는데, 왜냐하면 릴리의 본사가 그녀의 머리를 만졌기 때문이다.
다음날, 라일리는 새로운 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것에 약간 흥분했지만, 기쁨은 라일리를 기분 좋게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라일리는 친구들에게 자신을 소개했고 미네소타에서의 그녀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갑자기 그녀는 그 기억을 느끼고 울었어요. 이때 본사가 하나로 뭉쳐 모든 '주요 기억'이 저장고에서 떨어져 일리의 불길이 사라지고 기쁨과 슬픔이 잠잠해진다. 장기 기억 보관소에서. 저녁 식사 때 인성 섬의 불을 끄던 라일리가 묵묵히 아버지와 갈등을 빚었고 장난꾸러기 역할을 하던 옹퉁이가 무너졌다.
추억의 창고에 있는 행복은 라일리 섬이 사라지는 것을 보고 라일리 본부로 돌아가는 어린 시절 친구인 빙 봉이를 만나 행복하지 않으면 데려가겠다고 말했다.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향했다. 사일러는 주니어 아이스하키 연맹의 가입 시험에 참여했지만, 하키에 대한 중요한 기억이 없어 그 섬은 무너졌다. 기차가 멈추었을 때, 라일리는 겨우 잠이 들었고, 기차는 라일리를 깨울 수 있었다. 한편 본부에 남아 있는 경호원들은 라일리를 행복하게 해 줄 방법을 고민하고 있고, 라일리는 미네소타에서 만들어진 좋은 메인 메모리 스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거기서 더 많은 추억을 쌓아라. 하지만 이 씨가 탈출하자 가족 섬 일부가 무너져 카메라 한 대가 찢어져 빙산이 아주 깊은 매립지에 떨어졌다.
기쁨과 슬픔이라는 감정이 이 영화의 주인공
기쁨과 얼음 봉우리들은 라일리, 아이스버그의 노래를 미사일로 저장고를 빠져나가는 연료로 사용했지만 실패가 계속되자 미사일이 날아갔다. 그는 이 실패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 뛰어들어 살을 뺐다. 오 슬프구나! 슬픈 일이 있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슬픔은 우리 삶의 행복일 뿐 아니라 슬픔을 찾아 본부로 돌아가는 길이라는 깨달음의 기쁨은 구름 속으로 사라진다. 사람. 원치 않는 존재. 동시에 기쁨은 하늘로 날아올라 본사와 상상 속의 친구 라일리와 함께 트램펄린을 사용하여 슬픔을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본부로 돌아온 후 기쁨은 슬픔이 해결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용기를 얻으면, 슬픔은 감정 조절기에 부착된 힘을 제거하는 장치를 제거한다. 이 때문에 라일리는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께 마음을 열었고, 라일리는 그를 껴안고 울었고, 그의 주요 기억은 생생했다. 인격의 재탄생. 2015년 7월 9일에 초연된 "내부 출력"을 기억하십니까? 그 당시에 그녀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을 찾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영화의 내용이 신기해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 머릿속에 그런 통제가 있는지 궁금해한다.
오늘은 이 영화에 대한 리뷰를 할 거예요. 디즈니와 픽사의 합작 영화들 중, 어느 것도 망가지지 않았다. 이 영화는 남녀가 새로운 깨끗한 소재로 즐길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완료되어 파괴되었습니다. 3년이 지났지만 TV에 너무 많이 나와서 기억에 남는 영화가 되었어요. 나는 몇 편의 영화를 다시 보고 그가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라일리의 첫 데이트? ">" 비디오는 5분짜리 비디오라고 불립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나라에서 그것을 볼 수 없다. 피트 컨트롤 박사가 감독한 2016년 제43회 애니메이션상 수상. 애니메이션 영화 그는 감독상과 많은 상을 받았다. 그 영화의 큰 성공은 많은 사람들을 생각하게 했다. 아. 그녀는 감정이입과 결단력을 키운다. 그래서 정말 좋은 작품으로 많은 상을 받은 것 같아서 다음 작품 기대돼요. 할게요.
인사이드 아웃의 숨겨진 이야기와 나의 감상
그는 또한 '업', '몬스터 주식회사'와 같은 많은 영화들을 감독하고 감독했다. 원곡이랑 원곡으로 많이 작업을 했었는데 제가 아는 작품이 너무 많아서 너무 신선해요. 그들 중 대부분은 디즈니와 픽사와 함께 일했다. 다음 영화도 같을 거라고 생각해요. 애니메이션 영화는 다르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즐길 수 있고, 특히 픽사와 디즈니가 협력한다면 거의 모든 것이 잘 된다. 나는 영화관에 가서 보고 아무것도 놓치지 않았다. 아주 믿을 만해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영화 내내 라일리는 어린 십 대 소녀였다. 제 어린 시절을 생각해 보셨을 겁니다.
저도 그랬기 때문에 슬픔을 감췄어요. 왜냐하면 우리는 그것을 나쁘게 느끼기 때문이다. 슬픔도 감정이라는 걸 인정하는 영화라서 그런지 마음이 편해졌어요. 처음에 이 영화의 슬픔은 우리가 무언가를 하는 것을 막았다. 결국, 슬픔에 대한 용서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어떤 느낌이에요. 기쁨과 슬픔의 공존이 최대의 이익을 가져다주고 화합을 이끌어 낸다는 것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무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나를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이다. 그것은 당신을 더 생각하게 하는 영화예요. 디즈니와 픽사 애니메이션 중에 그런 인상과 교훈이 많아서 너무 기쁩니다. '인피니트 아웃 2'를 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 이 책은 디즈니와 픽사의 하루에도 여러 번 변하는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불가능하지 않다면 불가능한 영화인 것 같아요. 줄거리를 간단히 보여드리기 위해서요. 그것은 모든 인간의 뇌에 대한 감정적 통제의 중심에 있습니다. 내 머릿속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해, 라일리.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했던 라일리를 돕기 위해. 우리는 신호를 보내는 동안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와 사고를 설명한다. 그리고 기쁨과 슬픔은 감정 통제의 중심에서 사라집니다.
그러고 라일리는 변화를 보여주기 위해 그 감정을 잃었습니다. 여러분은 10대 소녀들처럼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습니다. 본사에서 기쁨과 슬픔이 되살아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이다. 보통 그쪽은 싸우기만 해요. 그러고 나서 나는 라일리를 잊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서로의 감정에 대한 이야기예요. 많은 사람들이 슬픈 감정이 나쁘다고 생각한다. 그 영화는 사람들이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정말 필요한 과정이다. 만약 당신이 이번 주말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찾고 있다면, 그 영화는 어떻습니까?
'영화 소개 및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완벽한 악역과 그에 맞서는 노인을 다룬 영화 (0) | 2022.09.13 |
---|---|
피아니스트, 전쟁의 한가운데서 울리는 음악과 생존 스토리 (0) | 2022.09.12 |
와호장룡, 19세기 말 중국을 배경으로 하는 액션 판타지 영화 (0) | 2022.09.12 |
이터널 선샤인, 기억이 지워져도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 (0) | 2022.09.12 |
해리포터 시리즈, 미움받던 학생이 마법학교를 다니면서 위대한 용사가 된다 (0) | 2022.09.12 |
댓글